논픽션 핸드크림으로 나만의 향기 만들기 상탈 크림 리뷰

논픽션 핸드크림으로 나만의 향기 만들기 상탈 크림 리뷰

논픽션 핸드크림으로 나만의 향기 만들기 상탈 크림 리뷰

Blog Article

Visit the MDN site

요즘 깔끔하고 멋진 스타일이 대세인데, 매일 쓰는 화장품으로도 멋진 분위기 낼 수 있어요. 향 좋은 핸드크림으로 나만의 이미지 만들기, 어때요?



이번에 소개할 논픽션 샹탈 크림은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조용하고 나른한 분위기를 주는 게 특별했죠. 제가 쓰다가 주변 분들한테도 한번 발라보라고 했는데,



다들 논픽션 브랜드를 알더라고요. 향도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 향기로운 핸드크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향수랑 바디케어 제품 만드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 요즘 잘 나가고 있대요. 기사도 봤어요. 알고 보니 배우 윤계상 와이프인 차혜영씨가 만들었다네요.



우리나라에 삼청, 한남, 신사에 오프라인 매장 있고요. 사람 많이 다니는 잠실 롯데월드몰, 판교 현대백화점,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도 살 수 있어요. 인천공항 면세점에도 있대요.



미국이랑 캐나다에도 진출했다니까 앞으로가 기대되는 논픽션이에요. 향에 중점을 둬서 향수, 핸드크림, 바디워시를 레이어드해서 쓰면 좋아요. 취향대로 골라 쓰면 은은하고 오래가는 향을 만들 수 있죠.

논픽션 상탈 크림


샌달우드 때문인지 숲속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무화과 향이 달달하면서도 살짝 느끼한데,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 줘서 마음이 편해져요.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살 수 있어서 특별한 선물로 딱이에요.
물로 씻어도 향이 남아있어서 향수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딱이에요.
케이스가 알루미늄이라 쓰다 보면 구겨지는데, 이게 또 매력이에요. 사람마다 다르게 구겨지니까 나만의 디자인이 되는 것 같아요. 이런 화장품 케이스 쓸 때마다 재밌어요.

Report this page